일반회원은 진행 중인 주문
건이 없을 시, 판매회원은 배송 및 정산이 모두 완료 후 가능합니다. 탈퇴 후 7일간 재가입
불가하고 기존
이용내역과 스마일포인트(스마일캐시) 등은 이전이 불가 합니다. 해당 아이디는 영구적으로
사용이 중지되어 새로운 아이디로만 재가입이 가능 합니다.
1.
입금미확인 : 배송상태가 입금대기가 아닌 결제완료 상태인지 확인 필요 2. 판매자
주문미확인 및 발송지연 : 결제완료, 배송준비중 상태 지속 시 판매자에게 발송일정
문의 3. 택배사 배송 지연 : 택배사 사정으로 배송 지연, 전체주문내역에서 택배사 확인
후 배송일정 문의
4. 수령인 부재 및 배송지
정보 오기재 : 택배사 또는 판매자에게 상품 반품여부 확인 및 재배송 요청 5.
상품 옵션 미기재 : 주문단계에서 상품 옵션 정확하게 기재
6. 해외직배송 상품 :
주문 후 평균 7~14일(영업일 기준) 후 수령 가능, 상세페이지에서 배송일정 확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