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킵 네비게이션

Gmarket 고객센터

고객센터 메뉴

구매관련 FAQ 판매관련 FAQ

FAQ 전체 716 개의 검색결과

  • 716
    결제하려고 하는데 오류가 납니다.
  • 715
    회원탈퇴는 어떻게 하나요?
  • 714
    판매자에게 연락하고 싶어요.
  • 713
    신용/체크카드로 결제했는데 환불은 어떻게 받나요?
  • 712
    프리미엄 상품평 작성 시 어떤 혜택이 있나요?
  • 711
    배송지연 안내
  • 710
    배송지 주소를 변경하고 싶습니다.
  • 709
    [스마일캐시] 스마일포인트를 스마일캐시로 전환하고 싶어요.
  • 708
    입금을 했는데 계속 입금대기로 나와요.
  • 707
    해외배송비는 얼마나 나오나요? (배송비표, 실무게 결제 서비스)
  • 706
    주문취소는 어떻게 하나요?
  • 705
    프리미엄 상품평 작성방법과 유의사항이 궁금해요
  • 704
    평균 배송기간은 얼마나 걸리나요?
  • 703
    할인쿠폰은 어떻게 적용하나요?
  • 702
    회원정보를 수정하고 싶어요.
1 2 3 4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