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market 고객센터

고객센터 메뉴

구매관련 FAQ 판매관련 FAQ

BEST FAQ

  • 1
    상품/상품평
    전담 고객센터 연락처를 알고 싶어요.
  • 2
    상품/상품평
    판매자와 통화하고 싶어요.
  • 3
    주문/결제
    결제하는데 오류가 나는데 어떻게 하나요?
  • 4
    배송
    배송조회가 되지 않아요.
  • 5
    주문/결제
    신용카드 결제 중 오류가 난 경우 어떻게 하나요?
  • 6
    고객정보
    개인회원과 법인회원의 차이는 무엇입니까?
  • 7
    취소
    취소했는데 환불확인은 어디서 하나요?
  • 8
    고객정보
    개인정보수정은 어디에서 가능한가요?
  • 9
    고객정보
    개인정보 유효기간 연장 동의가 무엇인가요?
  • 10
    취소
    주문을 취소하고 싶습니다. 어떻게 하나요?
더보기

공지사항

공지사항 리스트
NO 공지분류 공지일자 공지내용
245 당첨자발표 2017. 11. 15 새글[부모님 건강 홈케어 솔루션] 이벤트 당첨자 공지
244 소비자피해예방 2017. 11. 15 새글[주의] 국가기술표준원, 학용품·완구 등 어린이제품 23개 제품 리콜조치 안내
243 당첨자발표 2017. 11. 15 새글[빼빼로 프로모션] 이벤트 당첨자 공지
242 소비자피해예방 2017. 11. 14 새글[주의]식약처, 시중 유통계란 검사항목 확대 적용 수거.검사 결과 등 (2차)
241 당첨자발표 2017. 11. 13 새글10/23 - 10/29 매일유업 브랜드위크 이벤트 당첨자 안내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