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market 고객센터

고객센터 메뉴

구매관련 FAQ 판매관련 FAQ

BEST FAQ

  • 1
    상품/상품평
    전담 고객센터 연락처를 알고 싶어요.
  • 2
    상품/상품평
    판매자와 통화하고 싶어요.
  • 3
    주문/결제
    결제하는데 오류가 나는데 어떻게 하나요?
  • 4
    배송
    배송조회가 되지 않아요.
  • 5
    취소
    취소했는데 환불확인은 어디서 하나요?
  • 6
    고객정보
    개인회원과 법인회원의 차이는 무엇입니까?
  • 7
    주문/결제
    카드 승인실패는 왜 일어나나요?
  • 8
    반품
    반품을 했는데 판매자가 반품 처리를 해 주지 않습니다.
  • 9
    고객정보
    개인정보 유효기간 연장 동의가 무엇인가요?
  • 10
    주문/결제
    신용카드 결제 중 오류가 난 경우 어떻게 하나요?
더보기

공지사항

공지사항 리스트
NO 공지분류 공지일자 공지내용
231 당첨자발표 2017. 08. 16 새글『유플러스 멤버십XG마켓』이벤트 당첨자 공지
230 소비자피해예방 2017. 08. 16 새글[주의] 국내 계란 살충제 성분 검출 관련 안내
229 소비자피해예방 2017. 08. 11 새글[주의] 식약처 해외 위해식의약품 정보목록 안내('17.7)
228 일반 2017. 08. 11 새글[G마켓 시스템 정기 점검 안내]
227 일반 2017. 08. 10 새글[G9] G9캐시 사용조건 변경 안내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