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market 고객센터

고객센터 메뉴

구매관련 FAQ 판매관련 FAQ

BEST FAQ

  • 1
    상품/상품평
    전담 고객센터 연락처를 알고 싶어요.
  • 2
    상품/상품평
    판매자와 통화하고 싶어요.
  • 3
    취소
    취소했는데 환불확인은 어디서 하나요?
  • 4
    주문/결제
    카드 승인실패는 왜 일어나나요?
  • 5
    배송
    배송조회가 되지 않아요.
  • 6
    반품
    반품을 했는데 판매자가 반품 처리를 해 주지 않습니다.
  • 7
    취소
    신용카드로 결제했는데 환불은 어떻게 받나요?
  • 8
    고객정보
    개인정보수정은 어디에서 가능한가요?
  • 9
    주문/결제
    결제하는데 오류가 나는데 어떻게 하나요?
  • 10
    주문/결제
    신용카드 결제 중 오류가 난 경우 어떻게 하나요?
더보기

공지사항

공지사항 리스트
NO 공지분류 공지일자 공지내용
216 소비자피해예방 2017. 02. 15 새글[주의] 전기용품, 주방용품 및 어린이제품 45개업체, 47개제품 리콜 안내
215 당첨자발표 2017. 02. 15 새글G맘마트 1월 구매고객 경품이벤트 당첨자 발표
214 소비자피해예방 2017. 02. 06 [주의] 환경부, 어린이용품 사용제한기준을 위반한 8개 제품 회수명령 조치
213 일반 2017. 01. 31 [OK 캐쉬백 제휴 서비스 종료]
212 당첨자발표 2017. 01. 31 [디즈니 모아나] 영화예매권 증정 이벤트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