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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고객정보
- 판매자인데 로그인에 실패했어요.
제목 없음 √ 인증 후 비밀번호 변경 하여 이용 가능
아래 G마켓/G9 바로가기 링크 클릭 후 보여지는 비밀번호 재설정 화면에서 인증 후 비밀번호 재설정 하여 이용 가능합니다.
※ 사업자 및 개인회원은 가입 시 등록한 정보를 통해 휴대폰으로 재설정하기에서 변경할 수 있습니다.
가입 시 등록된 정보와 일치하지 않을 경우에는 아래 인증수단을 통해 재 설정할 수 있습니다.
구분
휴대폰으로 재설정하기
휴대폰 재설정하기가 불가하다면
사업자 회원
상호명, 휴대폰번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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개인 회원
성명, 휴대폰번호
이메일로 재설정하기, 휴대폰 또는 아이핀 본인인증으로 재 설정하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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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고객정보
- 판매자인데 비밀번호를 변경해야 하나요?
제목 없음 √ 2020년 8월 13일부터 마스터ID 패스워드 강화정책에 따라 비밀번호 변경 후 로그인 가능
판매자 회원님의 안전한 사용을 위해 아래 화면과 같이 비밀번호 변경을 권장하고 있습니다.
[새 창 팝업 차단] 해제 후 하단의 비밀번호 변경 화면으로 연결 가능하니 참고부탁드립니다.
※ 사업자 및 개인회원은 가입 시 등록한 정보를 통해 휴대폰으로 재설정하기에서 변경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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구분
휴대폰으로 재설정하기
휴대폰 재설정하기가 불가하다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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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주문/결제
- 결제하려고 하는데 오류가 납니다.
제목 없음 √ 아래와 같은 경우 결제가 완료되지 않습니다:1. 타임아웃 : 일시적인 오류로 결제 시간초과 상태, 잠시 후 재결제 시도
2. 카드정보 오류 : 카드번호, 비밀번호, CVC 정보 재확인
3. 할부개월수 : 체크카드, 기프트카드, 법인카드는 일시불만 결제 가능
4. 안심클릭, ISP결제 등 결제서비스 오류 : 해당 카드사 문의 카드사연락처확인하기
5. 카드오류 : 한도초과(잔액부족), 사용중지 등인 경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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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고객정보
- 회원정보를 수정하고 싶어요.
제목 없음 √ 나의쇼핑 > 나의설정에서 주소,연락처 등 회원정보 수정
회원정보 설정에서 등록된 고객님의 정보를 수정하실 수 있습니다. (아이디는 수정불가)이때, 가입자 본인 명의의 휴대폰 또는 아이핀 본인인증을 통해 변경하실 수 있으며,
간편회원의 경우 가입 시 등록하신 이메일/휴대폰 번호를 통해 인증 후 변경하실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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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주문/결제
- 신용카드 결제 중 오류(승인실패)가 납니다.
제목 없음 √ 오류상황에 따른 확인사항
1. 타임아웃 : 일시적인 오류로 잠시 후 재결제 시도
2. 카드정보 오류 : 카드번호, 비밀번호, CVC 정보 재확인
3. 할부개월수 : 체크카드, 기프트카드, 법인카드는 일시불만 결제 가능
4. 안심클릭, ISP결제 등 결제서비스 오류 : 해당 카드사 문의
5. 카드오류 : 한도초과, 사용중지 등인 경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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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고객정보
- 개인회원과 법인회원에 차이가 있나요?
제목 없음 √ 개인회원은 본인인증, 법인회원은 사업자등록번호를 기준으로 사업자 인증 후 가입 가능개인회원에서 법인회원(사업자회원)으로 전환은 불가하므로 법인회원(사업자회원) 전환은 신규가입 해주세요.
법인카드는 할부 결제가 적용되지 않으니 참고 부탁드립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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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고객정보
- 개인정보 유효기간 연장 동의가 무엇인가요?
제목 없음 √ 개인정보 유효기간을 3년으로 연장원칙적으로 1년간 로그인 이력이 없는 경우 개인정보 유효기간이 종료 되지만
개인정보 유효기간 연장 시 동의 일로부터 3년 동안 개인정보 유효기간이 연장됩니다.
해당 기간동안 1년 간 로그인 이력이 없더라도 장기 미이용 회원으로 분류되지 않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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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목 없음 √ 나의쇼핑 > 전체주문내역 > 주문상세보기 클릭 후 확인
스마일캐시 환불내역은 나의쇼핑 > Smile Pay > Smile Cash 내역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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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배송
- 배송지연 안내
제목 없음 √ 아래와 같은 경우 배송이 지연될 수 있음
1. 입금미확인 : 배송상태가 입금대기가 아닌 결제완료 상태인지 확인 필요
2. 판매자 주문미확인 및 발송지연 : 결제완료, 배송준비중 상태 지속 시 판매자에게 발송일정 문의
3. 택배사 배송 지연 : 택배사 사정으로 배송 지연, 전체주문내역에서 택배사 확인 후 배송일정 문의4. 수령인 부재 및 배송지 정보 오기재 : 택배사 또는 판매자에게 상품 반품여부 확인 및 재배송 요청
5. 상품 옵션 미기재 : 주문단계에서 상품 옵션 정확하게 기재6. 해외직배송 상품 : 주문 후 평균 7~14일(영업일 기준) 후 수령 가능, 상세페이지에서 배송일정 확인
7. 가전/가구 : 평균 7~15일 소요, 상세페이지 배송일정 확인
※ 배송지연 시 고객센터(1566-5701) 또는 판매자에게 문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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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취소
- 주문취소는 어떻게 하나요?
제목 없음 √ 나의쇼핑 > 전체주문내역 > 취소신청 클릭
결제대기, 결제완료, 배송요청 단계에서만 즉시취소가 가능합니다.
상품발송 이후에는 취소가 불가하기 때문에 배송완료일 7일이내에 반품으로 처리해야 합니다. (반품비 구매자 부담)
※ 결제수단별 환불소요 기간
1. 무통장입금 : 스마일캐시로 취소완료 즉시 / 내계좌로 환불 시 취소완료일 +2일(영업일 기준) 소요
2. 신용/체크카드 : 3~5일(영업일 기준) / 체크카드는 승인취소 후 해당계좌로 입금
3. 휴대폰소액결제 (스마일캐시로 환불되는 경우에는 즉시 확인 가능)
- 결제월과 취소월이 같은 경우 : 3~5일(영업일 기준) 후 승인취소 (휴대폰요금 미청구)
- 결제월과 취소월이 다른 경우 : 3~5일(영업일 기준) 후 스마일캐시로 환불 (휴대폰요금 합산청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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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회원관리
- 판매자인데 로그인에 실패했어요.
제목 없음 √ 인증 후 비밀번호 변경 하여 이용 가능
아래 G마켓/G9 바로가기 링크 클릭 후 보여지는 비밀번호 재설정 화면에서
사업자 판매자의 경우 가입 시 등록한 상호명과 연락처를, 개인 이딜러의 경우 이름과 연락처를 통한 인증 후 변경이 가능합니다. 가입 시 등록된 정보와 일치하지 않을 경우 이메일 재설정, 휴대폰/아이핀 본인 인증을 통해 확인할 수 있습니다.※ 사업자 및 개인회원은 가입 시 등록한 정보를 통해 휴대폰으로 재설정하기에서 변경할 수 있습니다.
가입 시 등록된 정보와 일치하지 않을 경우에는 아래 인증수단을 통해 재 설정할 수 있습니다.
구분
휴대폰으로 재설정하기
휴대폰 재설정하기가 불가하다면
사업자 회원
상호명, 휴대폰번호
이메일로 재설정하기
개인 회원
성명, 휴대폰번호
이메일로 재설정하기, 휴대폰 또는 아이핀 본인인증으로 재 설정하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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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회원관리
- 판매자인데 비밀번호를 변경해야 하나요?
제목 없음 √ 2020년 8월 13일부터 마스터ID 패스워드 강화정책에 따라 비밀번호 변경 후 로그인 가능
판매자 회원님의 안전한 사용을 위해 아래 화면과 같이 비밀번호 변경을 권장하고 있습니다.
[새 창 팝업 차단] 해제 후 하단의 비밀번호 변경 화면으로 연결 가능하니 참고부탁드립니다.
※ 사업자 및 개인회원은 가입 시 등록한 정보를 통해 휴대폰으로 재설정하기에서 변경할 수 있습니다.
가입 시 등록된 정보와 일치하지 않을 경우에는 아래 인증수단을 통해 재 설정할 수 있습니다.
구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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휴대폰 재설정하기가 불가하다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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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반품
- 환불보류 설정은 어떻게 하나요?
제목 없음 환불보류 설정은 [클레임 관리 > 반품관리]에서 주문 건을 선택한 후 [반품처리] 클릭하여
처리하실 수 있습니다. ※ 환불보류 설정은 주문건 별로 설정이 가능합니다.
① 반품보류는 1회만 설정 가능합니다.
② 반품배송비 청구 금액은 등록된 상품에 기재한 반품편도비용 기준하여 상황에 맞추어 왕복 or 편도 금액이 자동 세팅됩니다.
③ 기타반품비청구는 등록된 판매가 이상으로는 설정할 수 없으며, 최대 설정가능 금액은 3만원입니다.
④ 기타사유는 보류설정일 기준으로 5일 후에 자동으로 해제되며, 해제되면 24시간 이내 자동 환불 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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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목 없음 구매자가 반품을 요청하는 경우 ESM Plus에서 다음 과정을 거쳐 반품승인이 가능합니다.
① 클레임 관리 > 반품관리에서 반품요청된 주문건을 확인합니다.
② 주문건을 선택한 후 [반품처리] 버튼을 클릭하여 반품승인을 진행합니다.
③ 반품상품의 입고 여부 및 환불승인 여부를 입력합니다.
※ 반품상품의 미입고, 반품 배송비 등 기타 사유로 환불처리가 불가한 경우 해당 사항을 [아니요]로 선택 후 환불보류를 설정합니다.
환불보류 설정 방법 보기
④ [확인] 버튼을 누르시면 반품처리가 완료됩니다.
※ 구매자는 상품수령 후 7일 이내까지 반품요청을 할 수 있으며, 보류 미설정된 주문 건은 임의 환불 처리가 될 수 있으므로 주문 건을
확인하여 빠른 시일 내에 환불처리 및 보류 설정 처리를 하시기 바랍니다.
※ G마켓과 옥션은 각각 환불보류 사유가 다르므로 유의하시기 바랍니다.궁금하신 내용에 충분한 답변이 되셨습니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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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목 없음 1. 빠른환불 서비스로 환불된 이후 문제가 발생된 경우에는 ESM+를 통해 접수가 가능합니다.
경로 : ESM+ > 클레임관리 > 반품관리 > ①해당 주문 선택 > ②보상요청 클릭 > ③요청내역 기재 후 [확인] 클릭
- 빠른환불 서비스로 환불이 완료된 주문 건만 접수가 가능합니다.
- 환불 후 14일이 경과된 주문 건은 ESM+ 보상요청 접수가 되지 않습니다.
- 보상요청 이후 변경사항이 있다면 [수정]을 이용해 주세요.
(보상신청취소, 불가, 검토 등은 수정 및 재접수가 되지 않습니다.)
2. 위 사항 외 문제가 있는 경우 [G마켓 이메일 상담서비스]를 통하여 문의하시면 확인하여 도움 드리겠습니다.
경로 : ESM+ > ESM+계정(ID)관리 > 문의하기 > G마켓 이메일 상담서비스
채널 : 판매관련 > 반품 > 빠른환불 서비스 선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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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ESM Plus/미니샵
- ESM PLUS는 어디서 다운 받나요?
제목 없음 ESM Plus는 별도의 설치 없이 인터넷 연결이 되어 있다면 사용 가능합니다.
ESM Plus는 G마켓 판매관리 프로그램(GSM)과 옥션 판매관리 프로그램(Sell plus)을 하나로 통합한 통합 판매 관리 프로그램 입니다.GSM, Sell plus 모두 사용하시던 판매고객님과 하나의 계정만 사용하시던 판매고객님 모두 간단한 판매자 확인 절차만으로 마스터 ID 하나로 로그인하여 ESM Plus를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 단, 인터넷 익스플로러 8 버전 이상을 권장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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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안전거래
- 상품문의에 판매를 방해하는 글을 삭제하고 싶어요.
제목 없음 상품문의에 있는 글은 판매자가 직접 삭제하실 수 없습니다.
판매자는 구매자의 문의에 대해 답변 처리만 가능하며, 삭제는 불가능합니다.
만약 상품문의에 판매를 방해할 목적으로 비방글이나 욕설을 기재하는 ID가 있다면 판매방해 ID로 등록 하십시오.
판매방해 ID로 등록된 아이디는 회원님이 등록한 상품을 구매(주문)할 수 없으며, 상품문의 이용도 불가능합니다.
해당 욕설 또는 상품과 관련없는 문의는 신고센터로 신고하여 주시면 내용 확인 후 해당 회원에게 경고 및 비노출 처리 하고 있습니다.
그러나, 상품과 거래에 관련된 문의로 판단되어지는 글에 대해서는 제재처리가 불가하오니 양해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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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ESM Plus/미니샵
- G마켓에 궁금한점은 어떻게 문의해야 하나요?
제목 없음 판매회원님으로 활동 중 궁금한점은 G마켓 판매자 문의센터(1566-5707)로 문의주시면 성심성의껏 안내해드립니다.
또한, ESM Plus의 ESM+ 계정관리 > 문의하기 > G마켓 채팅상담서비스 / G마켓 이메일 상담서비스 /
ESM+ 문의하기에서 문의하실 수 있습니다.
문의 하신 내역은 하단의 『나의 문의 조회』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회원님의 의견은 G마켓의 효율적인 운영을 위해 적극적으로 반영하겠습니다.궁금하신 내용에 충분한 답변이 되셨습니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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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안전거래
- G마켓에 신고하고 싶어요.
제목 없음 『Security Center』란?
G마켓에서 이루어지는 거래가 보다 공정하고 안전할 수 있도록 마련된 공간입니다.『Security Center』에는 상품안전정보센터, 지적재산권보호센터, 개인정보보호센터, 서비스정책센터가 있으며, 각각의 분야에 대한 현행 법령이 자세히 명시되어 있습니다.
또, 신고센터를 이용하여 관련 법령 및 이용약관, 이용정책을 위반하는 상품 또는 게시물, 행위를 신고할 수 있습니다.
『Security Center』를 이용하시려면 여기를 클릭해 주세요.궁금하신 내용에 충분한 답변이 되셨습니까?
NO | 공지분류 | 공지일자 | 공지내용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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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07 | 당첨자발표 | 2021. 01. 08 | [발표] 『스마일카드 백만 기념파티』 이벤트 당첨자 발표 | ||||||||||||||||||||||||||||||||||||||||||||||||||||||||||||||||||||||||||||||||||||||||||||||||||||||||||||||||||||||||||||||||||||||||||||||||||||||||||||||||||||||||||||||||||||||||||||||||||||||||||||||||||||||||||||||||||||||||||||
안녕하세요. G마켓 스마일페이입니다.
지난 2020년 12월 15일부터 20일까지 진행된 『스마일카드 백만 기념파티』 이벤트에 참여해주신 여러분의 뜨거운 관심과 성원에 감사드리며, 당첨자를 아래와 같이 알려드립니다.
■ 응모 기간 : 2020.12.15(화) ~ 12.20(일) ■ 응모 조건 : 스마일카드 백만 기념파티 이벤트 본인 참여 후 친구에게 공유하기 (공유 받은 친구가 이벤트 참여까지 완료해야 응모가 완료됩니다.) ■ 당첨 경품 : 1등(5명) 스마일캐시 100만원 / 2등(10명) 스마일캐시 10만원 / 3등(100명) 스마일캐시 1천원 ■ 당첨 인원 : 1등(5명) / 2등(10명) / 3등(100명) ■ 경품 지급 : 1월 31일 스마일캐시 지급 ※ 당첨 이후에 부정한 방법으로 응모한 사실이 확인될 경우 당첨이 취소될 수 있습니다. ※ 1~2등 당첨자에 한해, 기한 내 동의가 필요하며 요청 서류를 확인하지 않을 시 당첨이 취소될 수 있습니다. ※ 개인정보 보호를 위해 회원정보 중 일부를 *처리하였습니다.
■당첨 명단
감사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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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06 | 일반 | 2021. 01. 07 | [안내] 폭설로 인한 배송 지연 | ||||||||||||||||||||||||||||||||||||||||||||||||||||||||||||||||||||||||||||||||||||||||||||||||||||||||||||||||||||||||||||||||||||||||||||||||||||||||||||||||||||||||||||||||||||||||||||||||||||||||||||||||||||||||||||||||||||||||||||
안녕하세요, G마켓입니다.
폭설로 인한 도로 상황 악화로 인해 평소보다 배송이 지연될 수 있습니다. 자세한 사항은 구매 페이지의 배송일정과 택배사 위치 정보를 통해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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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05 | 당첨자발표 | 2021. 01. 06 | [발표] 『스마일클럽 친구 초대랭킹』 이벤트 당첨자 | ||||||||||||||||||||||||||||||||||||||||||||||||||||||||||||||||||||||||||||||||||||||||||||||||||||||||||||||||||||||||||||||||||||||||||||||||||||||||||||||||||||||||||||||||||||||||||||||||||||||||||||||||||||||||||||||||||||||||||||
안녕하세요. G마켓 스마일클럽입니다.
※ 당첨 회원님께는 2021년 1월 20일(수) 일자에 스마일클럽 ID로 스마일캐시가 지급됩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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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04 | 당첨자발표 | 2021. 01. 04 | [발표] 『온누리상품권 11월』 이벤트 당첨자 | ||||||||||||||||||||||||||||||||||||||||||||||||||||||||||||||||||||||||||||||||||||||||||||||||||||||||||||||||||||||||||||||||||||||||||||||||||||||||||||||||||||||||||||||||||||||||||||||||||||||||||||||||||||||||||||||||||||||||||||
안녕하세요, G마켓 입니다.
당첨되신 회원님께 축하의 말씀을 전해 드리며, 앞으로도 많은 관심과 사랑 부탁드립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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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03 | 일반 | 2020. 12. 30 | [안내] G마켓 판매회원 이용약관 개정 | ||||||||||||||||||||||||||||||||||||||||||||||||||||||||||||||||||||||||||||||||||||||||||||||||||||||||||||||||||||||||||||||||||||||||||||||||||||||||||||||||||||||||||||||||||||||||||||||||||||||||||||||||||||||||||||||||||||||||||||
판매회원 약관 제2조 제3항에 따라 약관 개정 사항을 아래와 같이 안내하오니 이용에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 시행일: 2021. 2. 1. (월) □ 개정 사유 부당한 판매가격으로 인한 소비자 피해 예방 □ 개정 내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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