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market 고객센터

고객센터 메뉴

구매관련 FAQ 판매관련 FAQ

BEST FAQ

  • 1
    상품/상품평
    전담 고객센터 연락처를 알고 싶어요.
  • 2
    상품/상품평
    판매자에게 연락하고 싶어요.
  • 3
    주문/결제
    결제하는데 오류가 나는데 어떻게 하나요?
  • 4
    고객정보
    개인회원과 법인회원에 차이가 있나요?
  • 5
    고객정보
    회원정보를 수정하고 싶어요.
  • 6
    주문/결제
    신용카드 결제 중 오류(승인실패)가 납니다.
  • 7
    고객정보
    개인정보 유효기간 연장 동의가 무엇인가요?
  • 8
    취소
    환불금액 등 환불정보는 어떻게 확인 하나요?
  • 9
    배송
    배송지연 안내
  • 10
    취소
    주문취소는 어떻게 하나요?
더보기

공지사항

공지사항 리스트
NO 공지분류 공지일자 공지내용
233 당첨자발표 2018. 01. 17 새글[아모레퍼시픽 브랜드위크] 경품당첨자 공지
232 당첨자발표 2018. 01. 15 새글[당첨자 발표] 아모레퍼시픽 미장센 포토후기&100원딜 이벤트 당첨자 발표
231 당첨자발표 2018. 01. 10 [당첨자발표] 12월 마리오아울렛X쇼룸 프로모션
230 소비자피해예방 2018. 01. 09 [주의] 식약처, 비멸균 의료용겔 유통 판매금지 및 회수조치
229 당첨자발표 2018. 01. 09 [당첨자발표] 산도깨비 & 클리오 경품이벤트 당첨자 발표
더보기